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상] 공황장애기가 있다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1:13

    20하나 9/07/하나에 3


    >


    이날은 정말 신기한 날이었다.(하하하) 회사랑 집이 가까워서 점심 먹으러 하나시에 집에 갔는데 우리 박해다 쓰레기통 많이 담아주셨고


    >


    이제 정 스토리 똑똑해지고 소마 음식이 묻는다. 。 은쓰레기만 꺼내 핥는데... 대박 소오름이었던 건


    >


    닭 강정이 붙어 있었다 호 1을 꺼내서 정말 제대로 닭 강정 소스만 다 먹었다.​ 그 닭 강정 소스 정말 끈적끈적 많이 뭇오잇옷 sound닭 강정 1보다 버무릴 만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혼 날까 봐서 위축되어 바다는 침대 밑에 안 나오고 나는 제대로 밥 먹고 다시 회사에 가는데.스쿠터에 뺑소니 흔적 발견


    >


    이씨 누가봐도 누가 긁은거고회사 주차장으로 집주 차장이 100%의 씨앗 받지 않는 방향의 긁힌.어제 집앞에 있었는데 누가 긁어간것 같다.. 벌벌 떨고..아파트에 씨씨티비도 없고..나는 스쿠터도 없고..보통은 이번 컴파운드 사서 지울까...​ 후 6시에 퇴근하고 남 쟈봇랑헹궁동 가서 야간 먹어!


    >


    >


    동흥식당 찬양


    자세한 정보, 수원 사람들 어떻게 다 가는 것을 ㅠ 죠은맛 텐 ​ 배 터지게 두 사람이 섭취 3공기 토우크탁하고(글을 쓰면서 생각한 곳에서 우리는 뚱뚱해서 온 이유가 있네)​ 남자 봇카고 싶던 미드 소마 보러 출발


    >


    영화관 칠하기 전에 배가 부르니까 커피 둘이서 한잔 하기 위해서 케이크 사는 무어의 포토 티켓이라는 것도 거처 소리로 골랐다.남자친구에게 영화 당신 무용 라고 하셔서 영화보니까 CGV RVIP가 되었는데..포토티켓이 하자신 free라서 빼봤다


    >


    >


    캣! 감정이 있기 전까지는 그냥 좀 공포영화인줄 알았어영화가 시작되고 처음에는 그냥 지루한 감정의 영화라고 생각했는데 중간이상이 되니 영화에서 주는 심정적인 압박이 좀 심한 느낌이 들었고..뭔가 내가 전부 환각상태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조용하면서도 영상으로 몽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몇년전 잠시 겪었던 패닉장애기를 겪는 감정이랄까...그래서 여주인공이 맞이하는 꽃들의 갑갑함이 본인에게도 그대로 드러나는 느낌.그러는 도중부터는 조금 흉곽이 답답해지는걸 느껴서 남자친구한테 본인인줄 알았는데 영화가 재미없어서 그럴줄알았던 남자친구는 조금 더 기다리려고 참고 끝까지 봤는데..끝나니까 거짓없이 더 견디기 힘들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영화가 끝났는데..본인에게 패닉이 오니 숨도 못쉬는 느낌이어서 ᅲT스정스토리 힘들었어..끝난거같아 영화 "런닝타임니다"도 정스토리 길었고ᅲ(흑흑)증스토리 다소 음일의 음일의 음일의 음일의 소름.때라도...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고 공황장애기를 겪으신 분은 이 영화를 방영하십니다...(웃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